2018. 7. 2(월) ~ 7. 5(목),     COEX Hall C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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참가안내 일정별 체크리스트
 
전시회 참가를 준비하면서 참가업체가 일정별로 준비해야 할 사항입니다.
참가업체 담당자께서는 일정별 체크리스트를 수시로 확인하시어 전시회 준비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.
 
전시회 참가 3개월 전 [~ 2018년 4월 초]
1) 참가부스 규모 확정 및 참가계약서 제출, 참가비 납부완료
- 납부시기: 계약금(30%)은 부스배정 완료 후 7일이내, 잔금(70%)은 4월 30일까지 납부 (2018년 5월 1일 이후 계약업체는 계약서 제출 후 7일이내 참가비 전액 100% 납부)
* 사전통보 없이 참가비 납부 지연 시 전시회 참가가 불가하오니 납부일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2) 해외 운송제품이 있는 참가사의 경우 전시품 운송회사 선정
- 전시장 내 원활한 물품 반입을 위해 전시사무국 지정 운송업체 사용 권장
- (주)미림이엔애프 오승우 팀장 / Tel. 02-569-7711
* 전시장 내에서의 작업은 (주)미림이앤에프만 가능합니다
 
전시회 참가 2개월 전 [ ~ 2018년 5월 초]
1) 계약 후 전시회 홈페이지를 로그인 후 업체정보 입력
- 아이디(사업자번호)와 비밀번호 이용해 홈페이지 로그인 → 해당업체 정보 입력
- 홍보자료: 참가업체 정보, 회사소개, 출품품목 소개, 공급업체 및 대리점 등록
- 부대내역: 출입증, 무료초청장, 부대시설 등 신청

2) 출품품목 및 부스 형태에 따른 부대시설 신청 진행
- 독립부스 신청사: 부스 장치 및 인테리어 업체 선정 및 부대시설 신청 점검
- 조립부스 신청사: 부스 간판 상호명 신청 및 그 외 부대시설 신청

3) 사전 마케팅 활동 시작: 유치대상 바이어 명단 작성

4) 자사부스 홍보를 위한 체크리스트 작성
- 제품 브로슈어 인쇄, 기념품 준비
- 전문세미나 및 이벤트 준비, 잡지광고 및 보도자료 배포계획
 
전시회 참가 1개월 전 [ ~ 2018년 6월 초]
1) 부대시설 신청내역 최종 확인

2) 부대시설 신청비용 납부(2018. 6. 8)

3) 부스 장치계획 수립, 준비하는 부스운영계획이 주최자의 규정에 적합한지 확인
- 참가업체 안내서 內 전시회 운영규정 참조

4) 초청바이어 대상 무료입장권 및 초청공문 발송
- 초청장발송 시 초청 대상 명확히 명시 / 참가업체명 및 부스번호 명시
 
전시회 참가 10일전 [2018년 6월 22일 ~]
1) 현장인력, 전시품, 홍보물, 바이어명단 최종 점검
2) 부대시설 신청 접수 여부 사무국에 재확인
3) 각종 상담 준비물 점검
 
전시회 주간 [2018년 7월 2일~5일]
1) 기간별 진행일정
- 장치기간 : 6. 30(토) ~ 7. 1(일) 08:00-20:00
참가업체 명찰 수령(전시장 입구) 7. 1(일) / 10:00~18:00
중량전시품 반입 완료 6. 30(토) / 16:00까지
참가사 전시품 반입완료 7. 1(일) / 20:00까지
전시장 전기, 압축공기, 급배수 공급 7. 1(일) / 15:00 ~
임대가구 공급완료 7. 1(일) / 18:00 ~
전시장 전화, 인터넷 가설완료 7. 1(일) / 18:00
조립부스 설치완료 7. 1(일) / 16:00
독립부스 장치공사 6. 30(토)~1(일) / 08:00~20:00
 
- 전시회 기간: 7. 2(월) ~ 5(목)
전시기간(참가업체) 7. 2(월) / 08:00~17:15
7. 3(화)~4(수) / 09:00~17:15
7. 5(목) / 09:00~14:15
전시기간(관람객) 7. 2(월)~4(수) / 10:00~17:00
7. 5(목) / 10:00~14:00
전시물품의 작동정지 매일 전시회 종료 후 15분 이내
 
- 철수기간: 7. 5(목) 14:15-24:00
전시물품의 작동정지 전시회 종료 후 15분 이내
전기, 전화, 압축공기, 급배수 공급 중단 7. 5(목) / 14:15
장치업체의 임대물품 회수 7. 5(목) / 14:15
전시품 반출 시작 7. 5(목) / 14:15
전시물품 철수 및 부스 철거 7. 5(목) / 14:15~24:00
 
3) 부대설비 신청내역 수령 확인, 부스설치 및 전시품 진열, 사전시연
4) 시장동향과 경쟁업체에 대한 정보 수집
 
전시회 종료 이후 [ 2018년 7월 9일 ~]
1) 전시회 결과보고서
- 사무국에서 개별 E-mail 발송 및 홈페이지 게재

2) 전자세금계산서 수령
- 발송담당: (주)경연전람 최유진 대리 (Tel. 02-6671-2000)

3) 전시기간 중 자사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 데이터 수령
- 관람객정보관리시스템 신청사 해당
- 데이터 발송처: (주)시스포유 (Tel. 02-539-3313)

4) 2019년도 전시회 부스 예약
 
 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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